뉴스 페이지
화해, 버드뷰의
소식을 전해드려요.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화해와 버드뷰를 만나보세요.
- 화해,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20일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수상 제품을 발표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대규모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K뷰티 시상식이다. 연간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을 비롯해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집계된 리뷰를 기반으로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등 6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645개 제품이 수상했다.
보도자료2024-11-20 - hwahae Launches Global Website to Bring K-Beauty to Global Audiences
the company behind the beauty platform Hwahae, has launched an English version of its website service to make K-beauty more accessible to global audiences. This initiative aims to support the international growth of Korean beauty brands by providing users worldwide with rich information on trending products and local beauty insights.
보도자료2024-11-13 - 화해, ‘글로벌 웹’ 정식 출시…“‘K뷰티계 넷플릭스’로”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웹 서비스의 영문 버전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영문 버전 출시는 해외 소비자들의 K뷰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올 상반기 K뷰티의 북미 수출액이 역대 최대를 기록하면서 한국 화장품 정보에 대한 해외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했다. 실제 화해의 국문 웹과 앱 모두 해외에서 유입되는 트래픽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보도자료2024-11-12 -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
화해,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뉴욕 맨해튼에 있는 뉴욕한국문화원 (KCCNY)에서 하루 동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초청 인사들을 위한 프라이빗 세션과 퍼블릭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프라이빗 세션에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 W Magazine, WWD, In Style 등 미디어 200여 명이 참석해 네트워킹을 즐겼다. 퍼블릭 세션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보도자료2024-11-04 -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맺고 입점 브랜드 대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화해는 지난 7월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해 현재 1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메타의 협력광고는 브랜드가 자사몰을 넘어 리테일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메타는 무신사, 올리브영 등 유수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를 집행, 입점 브랜드들은 이를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보도자료2024-09-12 - 버드뷰, 서울경제진흥원⋅누리하우스와 K뷰티 글로벌 진출 돕는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K뷰티 산업의 글로벌 영향력 확대를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 누리하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K뷰티를 연결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보도자료2024-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