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페이지
화해, 버드뷰의
소식을 전해드려요.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화해와 버드뷰를 만나보세요.
- 화해,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분기 흑자 기록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올해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액 달성과 동시에 4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화해는 올 2분기 전 사업 부문에서 고르게 성장하며 연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1% 상승한 208억원, 동기간 영업이익도 약 10억원을 기록하며 흑자를 달성했다.
보도자료2024-07-17 - 화해,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전문 종합유통사인 에스엘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지만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를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BBP)을 통해 발굴하고, 이들이 올리브영, 컬리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힐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보도자료2024-07-03 - 뷰티 플랫폼 화해, '웹버전' 서비스 론칭…글로벌 시장 진출 시동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웹버전 서비스를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시동을 건다고 14일 밝혔다.화해는 웹버전 베타 서비스를 지난 5월 배포한 이후 별도의 홍보 없이 약 15%의 해외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는 점을 착안했다.이에 따라 내년 상반기 글로벌 웹버전을 정식 출시하고 인디 브랜드들이 보다 쉽게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보도자료2024-06-14 - 화해, 중기부⋅중기유통센터와 뷰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참여할 뷰티 소상공인 180개사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은 소상공인 7000개사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해는 올해 뷰티 브랜드 180개사를 선정, 화해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뷰티 소상공인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보도자료2024-05-30 -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시상 영예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베스트 신제품'을 포함한 4개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2일 발표했다. 올해로 10년째 이어온 화해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상반기 화해 어워드는 지난해 11월1일부터 지난 4월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해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4개 어워드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213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도자료2024-05-22 - 뷰티 플랫폼 화해,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케팅 지원사격
뷰티 플랫폼 화해는 5월 가정의 달 특수와 여름을 앞두고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의 인지도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위해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보도자료2024-05-14